감면하이패스 발급 등록 절차

감면하이패스 발급 등록 절차 주의 ! 제품 개봉시 환불 불가 (구입 후 10일 이내 중요 이상 발생 시 교환 또는 환불 보상 가능합니다.)

01
동의서작성 동의서작성-E-MAIL,교통안전관련 문자수신(선택)외 전체동의 필수
02
온라인신청서 작성
  • -감면대상자명,연락처
  • -감면카드번호
  • -배송받을주소
  • -결제방법선택-계좌입금,카드결제(국민,BC만 가능)
  • -설치및사용법확인
  • -차량번호,차주명,연락처
  • -신청상태가 접수중,접수완료인경우 수정,삭제 불가
03
결제,입금
  • -무통장입금(기업은행:010-8399-3017 예금주:㈜휴먼케어 계좌로 결제금액 입금)
  • -카드결제 선택시 담당자가 확인후 결제처리
04
담당자확인후 제품등록
  • -오기입,누락시,발송지연 (주문폭주시 발송지연-입금순 순차적 등록)
  • -신청차량으로 감면카드가 발급된 경우에만 제품등록가능
05
택배배송
  • -로젠택배 발송
  • -평균 1.2일 소요
  • -도서산간 지방은 별도의 요금 발생
  • -명절 및 기상악화시 택배 사정에 따라 늦춰질 수 있습니다.
06
제품수령 제품확인 및 설명서 참조
07
동사무소 방문후 지문등록 국가유공자는 보훈처 방문